[2018.5.26] 소프트웨어에 물들다


행사명
소프트웨어에 물들다

행사기간
2018년 5월 26일

장소
전국 도서관

행사 내용
누군가의 그림자가 해시계 위에 살포시 놓이고, 들판에 풀린 바람을 쫒아 하염없이 마음이 달려가는 5월은 꿈꾸는 달입니다.

우리의 꿈을 이루어주는 소프트웨어를 어린 아이들에게 소개해주며 함께 다시 젊은 마음으로 꿈꾸고 싶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5월 26일 전국의 도서관에서 열리게 될 자원봉사자들의 소프트웨어 강연을 준비합니다. 5월, 소프트웨어에 물들다 강연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누구나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으로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5월의 푸른 하늘 아래,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가까운 동네 도서관으로 우리들의 마음이 달려갑니다.

후원 안내

늘 그렇듯이 이런 행사에는 산업체, 개인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 그리고 물심양면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아주 작은 후원이라도 고맙게 생각하며, 여러 개인, 회사, 기관 등의 소중한 후원이 우리의 미래를 밝에 할 것입니다. 또한, 후원사들의 명단 / 로고를 널리 알려 이 소중한 행사에 같이 해주심을 기억하겠습니다.

주소 : 서울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7호관 615호 소프트웨어에물들다 담당자 (우편번호 02707)
E-mail : omul.may@gmail.com
청중을 위한 선물 / (지방선거로 인하여 청중 선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뒤풀이 행사의 경품 / 역시 책, 공연 티켓, 상품권, 소소한 회사 기념품 등, 통상 경품으로 줄만한 뭐든지 (대부분 자원봉사자는 고등학생 이상임을 감안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