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4] 데이터와 무관합니다만 : 데이터그램 / 코딩이랑 무관합다만, 연합세미나

행사명
데이터와 무관합니다만 : 데이터그램 / 코딩이랑 무관합다만, 연합세미나
 

행사기간
2월 4일 (일) 14시 00분 ~ 17시 30분
 

장소
[연결지성센터] 서울 중구 세종대로 21길 22 마이크로소프트웨어 3층 연결지성센터

 

행사 내용

드디어 코딩이랑 무관합니다만, 이 데이터그램과 연합세미나를 합니다.
이번 세미나의 세션을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세션. 생계형 데이터 분석 : 코인 시세 예측하기

본격 어그로용(?) 세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암호화폐 이 암호화폐 시세도 결국에는 하나의 데이터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데이터들을 잘 정제하면 코인 시세를 예측해서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코인 데이터 분석 과연 발표자 윤성국(코딩이랑 무관합니디만,)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돈을 벌었을까요?

 

두번째 세션. 비전공자의 개발입문기

가장 코딩이랑 무관합니다만, 에서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게시글은 입문하려면 어떻게? 입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을 발표자 조희주님(데이터그램)께서 비전공자였던 본인의 입문 경험을 통해 해결해주실지도 모릅니다.

 

세번째 세션. 데이터분석가 로드맵 설계

데이터분석가로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은데 모르겠다. 혹은 데이터 분석가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이 세션에 관심 가져주세요. 어떻게 하면 데이터분석가가 될 수 있고 또 데이터분석가로써성장할 수 있을까요? 발표자 김승욱님(데이터그램)의 로드맵 설계를 한번 들어볼까요?

이번에도 후원은 국내최고의 IT잡지죠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서 장소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사랑해요 마이크로소프트웨어(Windows10과는 무관합니다만,)

 

자세히 보기